티스토리 뷰

한글을 생각

주로 한반도에서 사용되고있는 언어를 표기하기 위해 15 세기에 만들어진 한글을 생각해 보자.

먼저 현재 한국의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코딩 된 한글 표를 참조하십시오.

1100에서 115E까지 95 개가 하츠네으로 쓰이는 자음.

1161에서 11A7까지 71 개가 중음라는 모음.

11A8에서 11FF까지 88 개가終音(받침)라는 자음

이 254 개의 문자 조합을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있는 한글로되어 총 약 10 만 개 이상의 문자 수 계산된다.

한국의 워드 프로세서는 이러한 문자를 사용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 1140의 한글 자음 "△"하지만 이것은 Z 음과 같습니다.

한국인은 z 음의 발음이 서툴러서 현재의 한글 표 자음은 없습니다.

세종은 Z 소리도 필요 하다며 작성은했지만 현재 한국인은 무시합니다.

자음을 거듭 한 코드 1146의 "〇 △"나 코드 1147의 「〇〇 "어떻게 같은 발음 이냐?

연구자 이외는 모릅니다.

자음을 거듭 한 코드 114A의 " ㅇㅌ "는 th 소리는? 추측하고 있습니다.

자음을 거듭 한 코드 114B의 " ㅇㅍ "는 F 음입니다.

1928 년 11 월 20 일 동아 일보에 일본 포드사 (주 01)가 낸 광고에 한글로 FORD의 사명을 담고 있습니다.

세종의 훈민정음을 제대로 이해하고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글로 F 음이 있다는 것을 학교에서 배운 않기 때문에 현재 한국에서는 COFFEE (커피)와 COPY (복사)의

발음이 혼동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종은 F 소리도 필요하다하여 작성은했지만, 현재 한국에서는 조선 총독부가 초등학교 교육을 위해 단순화 한 문자만을 사용해, 세종의 훈민정음을 무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는 단순화 한 한글을 가르치는 것은 문제 없습니다 만, 중학교 이상은 세종이 만든 훈민정음의 전부를 완벽하게 가르쳐야 할 것이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windows10日本語版の IME 패드에 들어있는 한글 "카행"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카행"만 1 화면에 출력 할 수 없을 정도의 문자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한국인에서 한글 표에있는 문자를 모두 발음 할 수있는 사람은 소수입니다.

한글의 대부분은 일부 연구자 이외는 발음도 할 수없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세종 만든 한글을 그대로 결합 의미없는 문자의 나열이 대부분으로, 낭비 컴퓨터의 문자 영역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한글을 만든 15 세기 세종의 수준을 PC로도 표시 하고 현재의 한국인 학자들이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현재의 한글은 자음 14 개와 모음 10 개 24 문자를 조합 한 것입니다.

모음 10 개

발음

a

ya

eo

yeo

o

yo

u

yu

eu

i

문자

자음 14 개

발음

k / g

n

t / d

r

m

p / b

s

묵음 / ng

j

ch

k

t

p

h

문자

현대 한글은 메이지 시대에 조선 통감부 (일본)가 표준 제정하고 교과서를 배포하여 조선어 (한글)을 초등학교 교육의 정식 교과로 한 것으로 조선 전역에 보급했습니다.

한글 이해를 돕는 조선 문자를 만든 세종과 배경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5 세기 (일본에서는 무로마치 시대 중기)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가지지 않는 것을 근심한 조선의 4 대 왕 세종은 학자를 모아 조선 문자를 고안하고 "훈민정음"라고 사용을 추천했습니다.

「훈민정음」에서는 중국의 소리 인 '5 소리 "도 표현할 수 것 같아서, 액센트 문자의 전후 좌우에 붙이는 것으로 드러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정확한 것은 알 수 없습니다.

'훈민정음'을 만든 이씨 조선 4 대 왕 세종은 장남이 아니었지만 권력 경쟁에서 승리, 왕이되었습니다.

5대는 세종의 장남인 문종, 6대는 손자인 단종이 당연하게 조선왕에 오릅니다.

그런데 어린 왕 (12세)의 권력을 탈취하고 7대 조선 왕이되었습니다. (2 년 후면 宗賜죽음)

세조는 조선 민족의 전통이기 전의 권력을 부정 했습니다. 훈민정음의 부정도 그 하나입니다.

연구소 (집현전)를 폐쇄 학자를 추방, 투옥하고 공문을 내려 사용을 금지 했습니다.

한글 사용을 금지 한 세조는 명나라의 책을 중시하고 "경국 대전"라는 법전을 정비, 조선 왕조를 번영으로 연결 한 명군으로 되어있습니다.

훈민정음은 7대 조선 왕 세조의 금지 이후 무대에서 사라지고 언문 이라고 그림자의 존재가되었습니다.

메이지 말기 한국은 이토 히로부미를 통감으로 한 일본의 보호국이되었습니다.

조선시대는 과거의 사립학교인 한문교육 학교 (향교)는 있었지만, 서민 교육 시설은 없었습니다.

7세 전후의 초등학교 입학시의 아동에 훈민정음을 갑자기 전부 가르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가난한 한국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서민들에게 초등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이토 히로부미는 조선어 학회 학자를 모아 너무 번잡하고 복잡 괴기한 훈민정음을 초등학교 교육 수준의 단순화 된 표준 한글을 제정 초등학교 위해 조선어 교과서를 만들었습니다.

(조선어 교과서 : 보통 학교 2 학년)

조선의 각지에 수백개의 보통 학교를 일본의 자금으로 만들고 조선의 아동 한글 (조선어)를 교육했습니다.

조선어 교육이있는 교사를 많이 양성하는 사범 학교도 만들었습니다.

일본인도 조선어 취득을 호소하고, 취득자는 공무원 급여를 증액하는 법령을 만들었습니다.

조선어 능력 검정 시험에 기모노 차림이나 공무원의 제복이 보인다.

조선어 학습이 급여에 반영되는 것이 통지되면, 부인 분은 남편에게 귀가 후 조선어 학습과 한국어 학원에 통학을 권했습니다.

조선어 텍스트가 베스트셀러가되고, 한국어 학원도 늘었습니다. 1차 한류 붐입니다.

한류 붐은 당연히 음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콜롬비아나 치크 등 5개사가 경쟁하면서 조선어 가요 음반을 발매했습니다.

민간의 레코드 회사는 판매 이익이 예상되기 때문에 다량의 신보를 내고 계속합니다.

일본의 일류 가수 인 'ㅎ 노리코 "가 조선가요'아리랑 '을 부르고 레코드가 팔렸습니다.

전쟁의 조선 유행가 레코드 를 참조하십시오.

한반도의 우체국은 언문 (온문 : 한글) 전보를 접수하고 전보 요금을 싸게하기 위해 단축 기호를 만들었습니다.

한글의 보급을 도모하기 위한 것입니다.

조선 총독부의 노력으로 16 세기에서 금지되어온 한글을 무대에 부활시킬 수있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의식적으로 한글의 양부모인 이토 히로부미의 공적을 무시하고있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한글의 친부모 인 세종을 기린다면 훈민정음을 중학교 이상의 한국 국민이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글이 다양한 발음 표시가 가능하도록 발전적으로지도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